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5 20:33
아직도 밖에서 마스크를
주앙팔리냐
조회수 1078
1
아직도 밖에서 마스크 쓰고다니는 사람들이 있네 뭐하지?
여기서도 아직까지 마스크 쓰고다니는 병신 없지?
글목록
글쓰기
1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6
등록
글로리글로리
2026.06.15 20:34
0
0
그냥 감기갈려서 쓰고 다니는거 아님?
주앙팔리냐
2026.06.15 20:34
1
0
그렇다기엔 많은데? 감기 안걸려도 4년째 마스크 쓰고다니는 우리학교 애있음
글로리글로리
2026.06.15 20:36
0
0
뭐 쓰고 다닐수도있지
로스터
2026.06.15 20:34
0
0
난 집에서 쓰는데 ㅂㅅ들인가
주앙팔리냐
2026.06.15 20:35
1
0
?
닭순이사랑남
2026.06.15 20:34
0
0
지나가는 병신이 병신이 되었습니다.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근데
2026.06.19 20:46
2
노미미횽
조회수 128
1
자유
흥갤이형
2026.06.19 20:45
4
Garibiz
조회수 75
0
자유
하 시발
2026.06.19 20:44
6
캐슬11
조회수 216
0
자유
시발 개쩐다
2026.06.19 20:42
3
로스터
조회수 52
0
자유
솔직히
2026.06.19 20:42
5
노미미횽
조회수 152
1
이적설/기사
앨런 스미스: 트로사르…
2026.06.19 20:41
6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166
0
자유
아니근데왜흥갤이형이내글에댓글을안달아주시지
2026.06.19 20:41
7
케이디
조회수 192
1
자유
나
2026.06.19 20:40
5
드드래
조회수 160
1
자유
ㅅㅂ 야갤 보니까
2026.06.19 20:40
1
캐슬11
조회수 245
0
이적설/기사
이게 가능성이 있다고
2026.06.19 20:39
5
드드래
조회수 55
1
처음
이전
246
247
248
249
25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