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4 22:19
왜 이분들 경기 못 뛰게 함?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436
0
데제르비 out!!!
텔,오도베르를 뛰게 하라!!!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5
등록
글로리글로리
2026.06.14 22:20
0
0
오도베르는 부상이잖아 ㅂㅅ아
암흑묵
2026.06.14 22:20
1
0
시즌이 아니니까요..?
로스터
2026.06.14 22:20
0
0
데제르비 경질 시킬일 있음?
펠트만34
2026.06.14 22:20
0
0
비시즌이잖아
드드래
2026.06.14 22:21
1
0
텔은 뛰게 했고 오도베르는 부상이잖아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내가 말했지
2026.06.19 12:01
0
캐슬11
조회수 899
0
자유
김승규 슈퍼세리브ㅅㅅ
2026.06.19 11:35
0
아스톤호텔
조회수 272
0
자유
근데 왜 아무도 말이 없음
2026.06.19 11:18
1
로스터
조회수 920
0
자유
좌표 찍는다
2026.06.19 11:01
1
아스톤호텔
조회수 318
0
자유
걱정되는맘에 대흥갤 새로고침 돌리고 있더
2026.06.19 10:59
2
아스톤호텔
조회수 242
0
자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19 10:42
0
캐슬11
조회수 88
0
자유
실시간 고3
2026.06.19 10:30
1
캐슬11
조회수 456
0
자유
홍버지 (----------
2026.06.19 09:21
0
케이디
조회수 778
1
자유
라인업 개 ㅈㄹ인데?
2026.06.19 09:05
0
닉네임뭐하지
조회수 852
0
자유
지금 모르겠지만
2026.06.19 08:50
0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652
0
처음
이전
316
317
318
319
32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