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4 22:19
왜 이분들 경기 못 뛰게 함?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421
0
데제르비 out!!!
텔,오도베르를 뛰게 하라!!!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5
등록
글로리글로리
2026.06.14 22:20
0
0
오도베르는 부상이잖아 ㅂㅅ아
암흑묵
2026.06.14 22:20
1
0
시즌이 아니니까요..?
로스터
2026.06.14 22:20
0
0
데제르비 경질 시킬일 있음?
펠트만34
2026.06.14 22:20
0
0
비시즌이잖아
드드래
2026.06.14 22:21
1
0
텔은 뛰게 했고 오도베르는 부상이잖아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아
2026.06.18 22:09
4
노미미횽
조회수 787
1
자유
제발
2026.06.18 22:09
6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932
0
자유
하 진짜 너무 화가나서 대흥갤에 댓글 적고옴
2026.06.18 22:07
6
케이디
조회수 872
1
자유
팬그
2026.06.18 22:06
5
미토마22
조회수 142
0
자유
형,친구,동생들이랑 남아공 멕시코 경기볼건데
2026.06.18 22:05
8
로스터
조회수 915
0
자유
미안
2026.06.18 22:02
2
노미미횽
조회수 819
2
자유
버닝이 당겨진게 아니라
2026.06.18 22:01
3
캐슬11
조회수 737
0
자유
아
2026.06.18 21:58
2
노미미횽
조회수 966
1
자유
대흥갤 민심 개떡상 하는법
2026.06.18 21:57
2
노미미횽
조회수 1022
1
자유
솔직히 이해가 안되는 선수
2026.06.18 21:55
4
Fucktel
조회수 918
0
처음
이전
301
302
303
304
30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