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4 18:27
나는 좋은데 살짝 아쉬운점
로스터
조회수 580
0
쌀먹충 빼면 둘다 주전이라서 쌀먹충 말고 트로피중에 한명 줬으면 좋았겠다는 생각? 뭐 받는 입장에서 할말은 아니긴한데 쌀먹충 괘씸함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3
등록
글로리글로리
2026.06.14 18:28
0
0
아쉬운거죠
길동생
2026.06.14 18:28
0
0
같은 주전인 제가
주앙팔리냐
2026.06.14 18:28
1
0
아쉽다 내가 받아야 해결인데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ㅂㅂ
2026.06.16 23:56
0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463
0
자유
난
2026.06.16 23:56
3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212
0
자유
K리그를 봐?
2026.06.16 23:56
2
캐슬11
조회수 460
0
자유
니들
2026.06.16 23:55
5
노미미횽
조회수 603
1
자유
오늘 배운점
2026.06.16 23:55
6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292
0
자유
아 난
2026.06.16 23:54
5
노미미횽
조회수 405
1
자유
토날리
2026.06.16 23:54
4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404
0
자유
나 k리그 잘 모르는데 강원은 어떤 이미지임?
2026.06.16 23:54
5
길동생
조회수 322
0
자유
박아줘
2026.06.16 23:53
6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170
0
자유
근데 개랑
2026.06.16 23:53
1
노미미횽
조회수 541
1
처음
이전
391
392
393
394
39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