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4 18:27
나는 좋은데 살짝 아쉬운점
로스터
조회수 569
0
쌀먹충 빼면 둘다 주전이라서 쌀먹충 말고 트로피중에 한명 줬으면 좋았겠다는 생각? 뭐 받는 입장에서 할말은 아니긴한데 쌀먹충 괘씸함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3
등록
글로리글로리
2026.06.14 18:28
0
0
아쉬운거죠
길동생
2026.06.14 18:28
0
0
같은 주전인 제가
주앙팔리냐
2026.06.14 18:28
1
0
아쉽다 내가 받아야 해결인데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아 그리고
2026.06.17 00:25
4
노미미횽
조회수 316
1
자유
커뮤곡 ㄱㄱㄱㄱㄱㄱ
2026.06.17 00:24
11
노미미횽
조회수 370
1
자유
박아달라고 시발놈들아
2026.06.17 00:24
6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249
0
자유
종족 번식 (-------
2026.06.17 00:24
2
케이디
조회수 388
1
자유
이성간 애널섹스만 하고 싶은 사람도 떼야되나요..?
2026.06.17 00:24
4
길동생
조회수 242
0
자유
ㅅㅂ
2026.06.17 00:23
4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187
0
자유
내가 아까도 말했잖아
2026.06.17 00:22
6
캐슬11
조회수 232
0
자유
게이 섹스 하니까 생각난 ㅈ같은거
2026.06.17 00:22
3
길동생
조회수 216
0
자유
내가 돌아왔다
2026.06.17 00:22
4
비르츠
조회수 254
1
자유
아니 이새끼들
2026.06.17 00:20
4
케이디
조회수 220
1
처음
이전
381
382
383
384
38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