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4 18:27
나는 좋은데 살짝 아쉬운점
로스터
조회수 532
0
쌀먹충 빼면 둘다 주전이라서 쌀먹충 말고 트로피중에 한명 줬으면 좋았겠다는 생각? 뭐 받는 입장에서 할말은 아니긴한데 쌀먹충 괘씸함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3
등록
글로리글로리
2026.06.14 18:28
0
0
아쉬운거죠
길동생
2026.06.14 18:28
0
0
같은 주전인 제가
주앙팔리냐
2026.06.14 18:28
1
0
아쉽다 내가 받아야 해결인데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쓰읍 그랴 눈 정화 좀 하자
2026.06.16 21:51
16
노미미횽
조회수 322
2
자유
본인 네이버 카페 시절
2026.06.16 21:51
9
길동생
조회수 320
0
자유
다른 커뮤도 해본적 있음?
2026.06.16 21:49
7
길동생
조회수 239
0
자유
내 최다 좋아요 글이
2026.06.16 21:49
6
노미미횽
조회수 320
1
PL
모드리치대신 맨유 간 선수
2026.06.16 21:48
3
드드래
조회수 173
1
자유
솔직히 내 심정
2026.06.16 21:47
3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304
0
자유
아니 시발
2026.06.16 21:47
5
노미미횽
조회수 157
1
자유
이게 뭔뜻인지 아직도 모르겠냐??
2026.06.16 21:45
7
케이디
조회수 292
6
자유
시발
2026.06.16 21:44
5
노미미횽
조회수 295
1
자유
그럼왔다가 우리 꼬라지보고 간거야?
2026.06.16 21:44
5
엘린이
조회수 297
1
처음
이전
351
352
353
354
35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