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4 18:27
나는 좋은데 살짝 아쉬운점
로스터
조회수 540
0
쌀먹충 빼면 둘다 주전이라서 쌀먹충 말고 트로피중에 한명 줬으면 좋았겠다는 생각? 뭐 받는 입장에서 할말은 아니긴한데 쌀먹충 괘씸함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3
등록
글로리글로리
2026.06.14 18:28
0
0
아쉬운거죠
길동생
2026.06.14 18:28
0
0
같은 주전인 제가
주앙팔리냐
2026.06.14 18:28
1
0
아쉽다 내가 받아야 해결인데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아...제가 얼마나 ㅂㅅ이냐고요?
2026.06.19 19:37
4
노미미횽
조회수 83
1
자유
대정갤은 이제 안지워진다
2026.06.19 19:36
5
엘린이
조회수 267
1
KBO
벤자민 실책 문정빈 2루까지
2026.06.19 19:35
1
엘린이
조회수 28
1
자유
??? 대흥갤 레전드 영상
2026.06.19 19:35
6
노미미횽
조회수 249
1
자유
실시간 "이거" 영원히 못 봐서 슬픈 팬숭이들 ㅠㅜ
2026.06.19 19:33
2
케이디
조회수 249
1
자유
어?
2026.06.19 19:32
2
엘린이
조회수 126
1
자유
근데 그냥 아예 오늘부터 영상 올리죠?
2026.06.19 19:32
1
로스터
조회수 201
0
자유
부계 파서
2026.06.19 19:32
5
노미미횽
조회수 130
1
자유
대흥갤 영상들 어디갔어....
2026.06.19 19:31
5
미토마22
조회수 156
0
자유
모든영상 삭제
2026.06.19 19:31
1
드드래
조회수 290
1
처음
이전
251
252
253
254
25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