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3 23:50
근데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388
0
크랙이 좋음? 제타가 좋음?
친구가 크랙을 추천함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5
등록
캐슬11
2026.06.13 23:50
0
0
둘 다 장애인데
닉네임뭐하지
2026.06.13 23:50
0
0
한 1~2년 전까지만 해도 제타였는데 요즘은 크랙이 더 나은듯
닭순이사랑남
2026.06.13 23:50
0
0
제타는 무료버전이 있는데 광고가 ㅈㄴ 많고
크랙은 모르겠는데 제한이 있음.
브레넌존슨
2026.06.13 23:51
0
0
그걸 하려고 고민하는 병신
글로리글로리
2026.06.13 23:52
0
0
둘다쓰면 안되는거임?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토날리
2026.06.16 23:54
4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280
0
자유
나 k리그 잘 모르는데 강원은 어떤 이미지임?
2026.06.16 23:54
5
길동생
조회수 309
0
자유
박아줘
2026.06.16 23:53
6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169
0
자유
근데 개랑
2026.06.16 23:53
1
노미미횽
조회수 369
1
자유
뉴캐슬 첼시 공통점
2026.06.16 23:53
2
캐슬11
조회수 282
0
자유
흐음 왜 축떡이 도는거지??
2026.06.16 23:53
2
케이디
조회수 836
1
자유
다음 시즌
2026.06.16 23:52
3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363
0
자유
담시즌 pl
2026.06.16 23:51
3
노미미횽
조회수 399
1
자유
근데 진지하게 수삼이 뭔 잘못을함?
2026.06.16 23:51
3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258
0
자유
뉴캐슬 영입 임박
2026.06.16 23:51
4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385
0
처음
이전
346
347
348
349
35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