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3 22:43
근데 브라이턴은 왜 이렇케 부슈코비치를 원함?
로스터
조회수 267
0
나이가 어려서?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9
등록
도평
2026.06.13 22:44
0
0
키워서 첼시에 비싸게 팔려고 ㅋㅋ
캐슬11
2026.06.13 22:44
0
0
반 헤케 나가잖아
암흑묵
2026.06.13 22:44
0
0
ㅇㅇ 아마도
케이디
2026.06.13 22:44
0
0
벤헤케 가져가니까??
브레넌존슨
2026.06.13 22:44
0
0
우리가 다 털어가게생겼으니까
닉네임뭐하지
2026.06.13 22:44
0
0
부슉이 정도면 키워볼만하지
드드래
2026.06.13 22:45
1
0
헤케나가고 유망하고 심지어 잘하니까
펠트만34
2026.06.13 22:46
1
0
반헤케 = 부슉+@로 제안한걸로 알고 있는데
부슉은 그냥 긁어보는거임
부슉 주면 부슉값 헤케 이적료에서 까줌 이러면서
근데 30m은 존나 싸니까 토트넘에서 엿먹으라 할거 아님
그럼 헤케는 정가로 사라 이거임
FA로 헤케가 풀려도 더 좋은 팀이 구애 할텐데 데제르비가 좋아도 다른팀으로 갈 확률이 높으니까
물론 브턴도 헤케 0원으로 보내면 존나 아깝긴 하겠지만
로스터
2026.06.13 22:46
0
0
ㅇㅎ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PL
맨유 대깨맨만을 원함
어제
2
드드래
조회수 24
1
자유
저거 진짠지 확인하기 위해
어제
5
암흑묵
조회수 49
1
자유
아...심심해.
어제
3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26
0
자유
내 6월 사진첩 공유.png
어제
8
케이디
조회수 38
1
자유
얘들아
어제
3
노미미횽
조회수 41
1
자유
노래 추전좀 해줘잉
어제
6
든든국밥정해영
조회수 38
0
자유
근데 저 새끼
어제
3
캐슬11
조회수 30
0
자유
알았어
어제
8
노미미횽
조회수 63
0
자유
이번시즌 토트넘 공격수 VS 수비수
어제
3
Fucktel
조회수 50
0
자유
오늘 내가 청소한 이유
어제
6
닭순이사랑남
조회수 39
0
처음
이전
116
117
118
119
12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