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3 20:59
임기 이렇게 어떰
로스터
조회수 355
0
대통령:미국처럼 연임 가능 3개월
국무총리:3선까지 가능 2개월
국방부장관:1년6개월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12
등록
노미미횽
2026.06.13 20:59
1
0
대통령 무한 안되나요?
글로리글로리
2026.06.13 20:59
0
0
네
로스터
2026.06.13 21:00
0
0
4선으로 하시죠 대선은
드드래
2026.06.13 21:01
1
0
그러면 독재인데 당연히 안되죠
캐슬11
2026.06.13 20:59
0
0
국방부는 현실 반영이네 ㅋㅋㅋㅋㅋ
닉네임뭐하지
2026.06.13 20:59
0
0
1년 6개월(강제)
피어나로태어난죄
2026.06.13 21:00
0
0
만약 군대 계속 있고싶으면
로스터
2026.06.13 21:00
0
0
그럼 임기 늘어나는거지 지금 선관위원장처럼
캐슬11
2026.06.13 21:00
0
0
그럼 참모총장 보내고 새로 뽑이
로스터
2026.06.13 21:01
0
0
정보)육참보다 국방부장관이 훨씬 높다
길동생
2026.06.13 21:00
0
0
국방부장관 오래도 해먹네
글로리글로리
2026.06.13 21:01
0
0
ㄹㅇ 6개월 추가 형벌에 쳐해야함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PL
토트넘 레전드는 솔직히 진짜 솔
2026.06.20 15:43
4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26
0
자유
ㅉㅉ
2026.06.20 15:43
1
레제
조회수 217
0
자유
자업자득
2026.06.20 15:43
4
아스톤호텔
조회수 202
0
자유
아 왜 까냐고?
2026.06.20 15:41
2
노미미횽
조회수 32
1
PL
야이 시발새끼들아 토트넘 까지마라
2026.06.20 15:41
6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42
0
자유
뉴캐슬이 토트넘을 까도 되는 이유
2026.06.20 15:41
2
캐슬11
조회수 62
0
자유
궁금한데
2026.06.20 15:41
1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23
0
자유
뉴캐슬 이것들은
2026.06.20 15:40
4
드드래
조회수 28
1
자유
내가 왜 토까냐고
2026.06.20 15:40
1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24
0
PL
요케레스
2026.06.20 15:39
2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23
0
처음
이전
181
182
183
184
18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