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13 19:51
공약 1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255
0
당선되면 ㅋㅅ11 형님한테 고백 계속한다
글목록
글쓰기
0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9
등록
드드래
2026.06.13 19:51
1
0
OK인정
로스터
2026.06.13 19:52
0
0
지각 안 하는게 공약임 ㅋㅅ11한테 고백 계속하는게 공약임 둘다임?
노미미횽
2026.06.13 19:52
1
0
지각 안하는거는 기본 아니니?
닭순이사랑남
2026.06.13 19:53
0
0
푸틴이 되시겠다고 하네요.
드드래
2026.06.13 19:53
1
0
지가 안하겠습니다는 슬로건이고 ㅋㅅ11한테 고백한다는 게 공약인 거 아닐까요
닭순이사랑남
2026.06.13 19:53
0
0
제가 한 번 리마스터 시켜서 이미지 만들어 드릴까요?
노미미횽
2026.06.13 19:53
1
0
ㄱㄱ
주앙팔리냐
2026.06.13 19:54
1
0
여기는 이제 선거까지 하네 어쩌다가 선거까지 하게된거야
캐슬11
2026.06.13 19:58
0
0
내가 족같은거 하지 말라고 했지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와 근데 만약 지금 내가 토트넘 팬이였으면
2026.06.20 21:43
6
케이디
조회수 38
1
PL
야이 시발새끼들아 토트넘 그만 놀려러
2026.06.20 21:43
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35
1
자유
ㅋㅋㅋㅋㅋ 아 진짜
2026.06.20 21:43
2
캐슬11
조회수 45
0
자유
혹시
2026.06.20 21:41
8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137
0
자유
커뮤곡
2026.06.20 21:41
4
노미미횽
조회수 32
1
자유
그래 계속 놀려봐라
2026.06.20 21:41
6
브레넌존슨
조회수 53
0
자유
그래도 지금 토트넘에게 병주고는 있는데...
2026.06.20 21:41
0
Ecuador
조회수 33
0
자유
근데 공격진 다운그레이드는
2026.06.20 21:40
2
캐슬11
조회수 32
0
PL
이 새끼는 이제 비호감이다
2026.06.20 21:40
5
드드래
조회수 54
2
자유
아니 씨발 아재야
2026.06.20 21:39
4
노미미횽
조회수 26
1
처음
이전
166
167
168
169
17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