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PL
2026.06.13 15:39
신구장을 원하는 첼시 수뇌부
드드래
조회수 121
1
글목록
글쓰기
1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5
등록
로스터
2026.06.13 15:39
0
0
그러다 토트넘처럼 된다
드드래
2026.06.13 15:41
1
0
토트넘은 토트넘홋스퍼스타다움에 돈 많이 썻지만 돈도 많이번다
로스터
2026.06.13 15:42
0
0
그럼 첼시는 언럭키토트넘 인가요?
레제
2026.06.13 15:42
0
0
진짜 존나 무섭네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피어나로태어난죄
2026.06.13 15:41
0
0
세뇌부라고 잘못읽어서 구단주한테 최면거는줄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근데
2026.06.19 23:50
3
노미미횽
조회수 143
2
자유
내가 팬그를 접게된다면
2026.06.19 23:48
6
캐슬11
조회수 276
0
자유
근데 설마
2026.06.19 23:48
2
노미미횽
조회수 110
1
자유
얘두라 내가 왓서
2026.06.19 23:47
7
도평
조회수 572
0
자유
아니 씨발
2026.06.19 23:47
1
노미미횽
조회수 778
1
자유
안 볼 건 알지만
2026.06.19 23:46
10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209
0
자유
토트넘 윙어
2026.06.19 23:46
0
로스터
조회수 178
0
자유
적응 완료.
2026.06.19 23:46
2
아스톤호텔
조회수 82
0
자유
그럼 12시 30분까지 버티는
2026.06.19 23:45
3
노미미횽
조회수 198
1
PL
토트넘은 그래서 데재르비 3백 쓰는거임 4백 쓰는거임?
2026.06.19 23:45
4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52
0
처음
이전
261
262
263
264
265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