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6시간전

ㅅㅂ 누가 좀 명보한테 Ai 좀 알려줘라

MVP4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24 0
E2026062522054038eae569e108a35f28046e0b91123beb488323.jpegE2026062522054638eae569e108a35f28046e0b91123beb266173.jpegE2026062522055338eae569e108a35f28046e0b91123beb166771.jpegE2026062522055838eae569e108a35f28046e0b91123beb247389.jpegE2026062522060438eae569e108a35f28046e0b91123beb219360.jpegE2026062522060938eae569e108a35f28046e0b91123beb287074.jpeg

명보야 ai라도 쓰던가

전체 댓글 2
  • MVP5
    드드래 6시간전
    0
    저희 성급하게 라인 올리기는 커녕 그냥 내리고만 있다고 들었는데요
  • 로테이션
    maxdowman 6시간전
    0
    이강인은 1516 외질 같은거임
    이강인 내려오면 후방 빌드업 안되고 전방에 공 안와서 경기 말린거임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