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국가대표 9시간전

설영우: 못 했으니까 젔겠죠, 잘했으면 이겼을거고

유소년 오시멘
조회수 42 0

설영우🗣

못 했으니까 졌겠죠, 잘했으면 이겼을거고.

저희 그냥 대표팀이 상대보다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수비수로서 일단은 실점을 했다는 건 저희가 실점을 안 했다고 하면 무승부만 했었어도 저희가 자력으로 올라갈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일단은 실점을 했기 때문에...

출처: SBS뉴스

전체 댓글 0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