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10시간전

응 나 이벤트 당첨이다 근데 흥갤이형 나 기프티콘을 안써

MVP3 주앙팔리냐
조회수 34 1

 나 배민을 안써서 기프티콘 필요 없는데 어떡함

 

당첨됬긴 했는데 누구 아무나 줘도 되나?

전체 댓글 2
  • MVP5
    드드래 10시간전
    0
    흥갤이 형 쓰시라고 해야지
  • MVP3
    주앙팔리냐 9시간전
    0
    아 ㅇㅋ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