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8시간전

형 이거 형이 후반에 없어서 진 거죠?

MVP4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17 0

E202606252017569320cc520cc6f925d93d9d8ac5bdde79297059.jpeg뭐 그렇긴 하지

 

홍명보 나가

 

전체 댓글 1
  • MVP5
    드드래 8시간전
    0
    경기 못 봤는데 황희찬 전반에 잘했나요?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