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13시간전

솔직히 마페 85m 존나 오버페이 아님?

MVP3 주앙팔리냐
조회수 39 1

현상황 빼고 솔직히 존나 오버페이고 토트넘은 현 상황 아니였으면 안샀음 근데 현 상황에서 내 생각은 오버페이고 뭐고 무조건 데려와야됨

 

맨유가 ㅈ거지인게 아니라 75m이상 가치가 아니라고 75m까지 줄수 있다는 맨유가 정상이고 토트넘이 광기인거임

전체 댓글 4
  • MVP2
    로스터 13시간전
    0
    맨유는 그래도 토트넘보다 선수풀이 안정적이어서 마페에 75m까지만 투자한다는거고 토트넘은 선수풀이 부족해서 85m까지 투자한다는건가?
  • MVP5
    드드래 13시간전
    0
    그렇죠
  • MVP3
    주앙팔리냐 13시간전
    0
    예 정답
  • 유소년 J
    Hammers 12시간전
    0
    마.페 80은 좀 비싸긴한데 납득 기능한 수준이고 서머빌 이놈 사가는 팀은 조심하세요 허위매물 가능성 높아요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