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상황 빼고 솔직히 존나 오버페이고 토트넘은 현 상황 아니였으면 안샀음 근데 현 상황에서 내 생각은 오버페이고 뭐고 무조건 데려와야됨
맨유가 ㅈ거지인게 아니라 75m이상 가치가 아니라고 75m까지 줄수 있다는 맨유가 정상이고 토트넘이 광기인거임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