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11 나조차도 선수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되어 있는데
명보 저 새끼는 그냥 선수를 어떻게 기용해야 할지에 대한
생각 자체를 안하고 사는거 같음.
저번 월드컵도 이꼬라지로 망치더니 또 이러는게 진짜..
박지성이 경기 끝나고 한 말이 맞는거 같음.
학습할 기회가 있었으나 발전된게 없다.
그래도 경기력에 대한 분석을 좀만 해보자면
그냥 중원이 없음. 공격 전개 나가는데
옌스가 볼 들고 앞으로 나가면 뭐하냐고
중원에 아무도 없고 받을 사람이 없는데..
옌스가 분데스 주전 윙백이라고 해서
뭐 말같지도 않은 플레이를 구사할 줄 아는
슈퍼 플레이메이커 해결사인줄 아나봄
옌스도 사람이고 그냥 한명의 축구선수라고
묀헨에서 보여주는 경기력들은 다 좋은 전술하에서
좋은 조직력을 바탕으로 약속된 플레이 하는건데
볼 받으러 오지도 않고 중원은 텅텅이고 수비는 볼만 돌리고
진짜 뭐하자는 거임? 전술이 없는거임 병신같은거임?
난 이제 경기 파악도 제대로 못하겠어.
현대 축구에서 중원 장악은 기본 아닌가?
343 들고 나왔으면 중원은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나도 시발 모르겠다 32강 가던 말던 니네 알아서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