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14시간전

야들 멕시코한테 질때는 걍 그랬는데

MVP5 노미미횽
조회수 43 1

남아공한테 지니깐 "존나 못하네 개 병신들 하 씨발!!!" "아니 ㅆㅂ 노예들한테 개 털려? 아 ㅅㅂ" " 존나 까맣네 ㅅㅂ" ㅇㅈㄹ하더라 

전체 댓글 2
  • MVP1
    펠트만34 14시간전
    0
    일단 멕시코는 존나 어이없게 지긴 했어 ㅇㅇ
  • MVP5
    노미미횽 14시간전
    0
    ㄹㅇ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