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어제

그냥 생각해본건데

MVP3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56 0

그냥 고종이 러시아 좆빠는거 그냥 냅뒀으면 러일전쟁 이기고 러시아 혁명전까지는 그래도 살아남았을듯

전체 댓글 4
  • MVP4
    캐슬11 어제
    0
    원래 빨던 좆은 끝까지 빨아야 함
  • MVP3
    피어나로태어난죄 어제
    0
    넌 안빨고 비상계단에서 튀었잖아
  • MVP4
    캐슬11 어제
    0
    전 끝까지 갔는데용?
  • MVP4
    글로리글로리 어제
    0
    ㄹㅇㅇㄱ?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