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일이 시험날인데 원래 9시 50분에 시작해서 10시 40분에 끝남 근데 딱 내일만 두과목 봐서 11시 40분에 끝남 ㅅㅂㅅㅂㅅㅂ
어차피 시험 망했는데 걍 학교 째고 볼까? 추천 좀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