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어제

내일 월드컵 관련해서 ㅈ같은점

MVP3 케이디
조회수 86 0

아니 내일이 시험날인데 원래 9시 50분에 시작해서 10시 40분에 끝남 근데 딱 내일만 두과목 봐서 11시 40분에 끝남 ㅅㅂㅅㅂㅅㅂ

 

어차피 시험 망했는데 걍 학교 째고 볼까? 추천 좀

전체 댓글 6
  • MVP4
    글로리글로리 어제
    0
    째자
  • MVP2
    로스터 어제
    0
    시험은 1년에 한번이지만 월드컵은 4년에 한번임
  • MVP3
    도평 어제
    0
    1년에 4번임!!
  • MVP2
    로스터 어제
    0
    맞네 고등학생이구나
  • MVP4
    글로리글로리 어제
    0
    1년에 한번은 공무원준비하시나요?
  • MVP2
    로스터 어제
    0
    낮잠자고 와서 정신이 몽롱했음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