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4 02:34

몰라뵈어서 죄송합니다 g.o.a.t

벤치 K 홈런왕김대한
조회수 68 0

어디서 해트트릭도 못하는 새끼가 우즈벡 상대로 한골넣고 좋아함? ㅋㅋ

전체 댓글 2
  • MVP1
    닉네임뭐하지 2026.06.24 02:42
    0
    두골인데?
  • 벤치 K
    홈런왕김대한 2026.06.24 02:48
    0
    아씨 이걸 또넣네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