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2 22:15

어제 처음으로 운전 해 봄

MVP1 길동생
조회수 81 0

면허딴지 4개월정도 지났는데 어제 처음 해 봄. 1종 보통 밖에 안몰아 보다가 승용차 몰아보니까 ㅈㄴ 재밌고 쉬움. 

전체 댓글 4
  • MVP1
    펠트만34 2026.06.22 22:16
    0
    그래서 합의금 얼마나옴?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2 22:17
    0
    ?
  • MVP1
    길동생 2026.06.22 22:17
    0
    아직 안걸림
  • MVP5
    드드래 2026.06.22 22:36
    0
    일단 니가 운전하는 차면 난 걸을 듯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