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2 00:34

야이시발새끼들아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94 0

내가 기분 좋으니까 저격 안한다고 하고 ufc 안만들고 좋게좋게 지내자는데 다 욕을 박네 저격글이 니일수도있다이말이야 이 토트넘같은 놈들아

전체 댓글 4
  • MVP5
    드드래 2026.06.22 00:35
    0
    너무 잠잠해서 심심해
  • MVP4
    캐슬11 2026.06.22 00:39
    0
    토트넘 같은 놈들아는 너무 심한듯 약간 상처받았어..ㅠ
  • MVP3
    도평 2026.06.22 00:4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주전3
    donobi1616 2026.06.22 09:05
    0
    토트넘 같은 놈들아 ㅇㅈㄹ ㅋㅋㅋ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