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1 16:14

오잉? 오잉?

MVP5 노미미횽
조회수 53 1

내가 싫다니 퓨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2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1 16:14
    0
    축구 얘기 글은 대부분 토트넘 까는 글인 새끼 나가잇
  • MVP5
    드드래 2026.06.21 16:16
    0
    그럼 싫지 좋겠냐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