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1 11:42

궁금한 점

MVP4 캐슬11
조회수 44 0

FC 매 시즌 새 시리즈 나올때마다 

뭐가 바뀌는 거임? 이적시장 반영 말고는 없음?

옛날거 서비스 종료는 보통 언제부터 함?

전체 댓글 3
  • MVP2
    로스터 2026.06.21 11:42
    0
    일단 내건 서비스 종료가 24~5년 쯤에 되서 3~4년 지나면 섭종 하고 혼자만 할수 있게 하는 듯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1 11:42
    0
    옛날거 섭종 안하지않나 그리고 이적시장 번경과 UI 변경 체감 변경 등 뭐가 많음
  • MVP2
    로스터 2026.06.21 11:43
    0
    ㅇㅇ 섭종 안하고 멀티플레이만 못하게 함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