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26 지금 월드컵 모드가 있는데 생각해보니까 피파 23에서도 월드컵 모드가 있옸던거 같은데 둘안 3년차이인대 월드컵은 4년차이 아닌가? 뭐지? 하면서 고심하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카타르월드컵은 12월 거의 다 됐을 때 나온거라 피파 다음작 나왔을때 개막한거구나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