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1 11:36

와 나 혼자 ㅂㅅ같은 생각하다가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46 1

fc26 지금 월드컵 모드가 있는데 생각해보니까 피파 23에서도 월드컵 모드가 있옸던거 같은데 둘안 3년차이인대 월드컵은 4년차이 아닌가? 뭐지? 하면서 고심하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카타르월드컵은 12월 거의 다 됐을 때 나온거라 피파 다음작 나왔을때 개막한거구나

전체 댓글 4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1 11:36
    0
    ㅂㅅ ㅋㅋ
  • MVP2
    로스터 2026.06.21 11:36
    0
    피파 22에도 월컵 모드있음 22,23,26 이렇게 있는 듯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1 11:36
    0
    ㅂㅅㅋㅋㅋㅋ
  • MVP5
    드드래 2026.06.21 11:37
    0
    어휴 ㅂㅅ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