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1 01:42

아직 하꼬 사이트인데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58 0

월컵 경기 장면 올려도 별 문제 안되겠지?

전체 댓글 7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1 01:43
    0
    그건 아무도 안올려봐서 ㅁ?ㄹ
  • MVP2
    닭순이사랑남 2026.06.21 01:43
    0
    남의 인스타 게시물도 올리는데라서..
  • MVP3
    도평 2026.06.21 01:43
    0
    ㅋㅋ
  • MVP5
    드드래 2026.06.21 01:43
    0
    그래도 최대한 문제될 짓 하지마라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1 01:43
    0
    짜피 검열 수준이지 올린다고 잡혀가진 않음
  • 주전1
    Garibiz 2026.06.21 01:43
    0
    어차피 대흥갤 살아있을때도 경기장면들은 올라오지 않았나? 사진이라서 안짜른건가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1 01:43
    0
    ㅁㄹ 옆집 공감은 월컵은 새로 장면 리메이크해서 올리던데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