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반에 머리에 눈가루에 묻어있고 눈치없고 개노잼 드립치는 찐따남 한명은 있었자너
그런 얘가 개소리하면 그걸 또 뭐가 문제고 뭐가 그렇다고 따졌음? 오히려 그러면 시간만 버리고 더 화나니까 무시박았잖아
그냥 잊어버리고 현생을 살아 ㅂㅅ들아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