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nd i
너랑 나
기다리다
이거 3곡은 그냥 개잘부름
근데 나머지 노래들은 사람수준이 아닐정도로 못부름
이거 땜에 친구들이랑 노래방 많이 못가는데 매번 같은 노래만 불러서
딱히 연습을 많이 한것도 뭐임 이건 설명이 가능한건가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