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3:46

나만 이런건가

MVP3 피어나로태어난죄
조회수 46 0

 

You and i

너랑 나

기다리다

이거 3곡은 그냥 개잘부름 

 

근데 나머지 노래들은 사람수준이 아닐정도로 못부름

 

이거 땜에 친구들이랑 노래방 많이 못가는데 매번 같은 노래만 불러서

딱히 연습을 많이 한것도 뭐임 이건 설명이 가능한건가

전체 댓글 1
  • MVP4
    캐슬11 2026.06.20 23:47
    0
    음역대가 제일 부르기 쉬운거일수도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