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경기영상/사진 어제

나다니엘 브라운 to 뮌헨 HERE WE GO! 조작

로테이션 P pedroporro
조회수 163 0

나다니엘 브라운 HERE WE GO! 사진은 조작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기사 제대로 못보고 속아서 죄송합니다 

전체 댓글 22
  • MVP4
    캐슬11 어제
    0
    어휴
  • 로테이션 P
    pedroporro 어제
    0
    왜 자꾸 남의 글 와서 지랄이세요
  • MVP2
    도평 어제
    0
    늘있는 wwe입니다~
  • MVP5
    노미미횽 어제
    0
    ?.??
  • MVP2
    로스터 어제
    0
    남의 글와서 지랄하는건 여기 기본인데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어제
    0
    팬그 원래 에휴 ㅂㅅ ㅉㅉ 엄 음 이것들 다 템플릿임
  • 로테이션 P
    pedroporro 어제
    0
    병신이세요? 제가 잘못올린건 맞는데 사과했잖아요 ㅋㅋ 사회부적응자세요?
  • MVP4
    캐슬11 어제
    0
    왜 갑자기 혼자 급발진이냐 얘는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 안하는데
  • 로테이션 P
    pedroporro 어제
    0
    아까도 제 글에 지랄하셨잖아요 병신아 ㅋㅋ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어제
    0
    혼자 ufc 하네 이거 너만 그런거 아님 다른 애들 글 봐보셈 다 그럼;;;;; 혼자 왜 못받아들임
  • 로테이션 P
    pedroporro 어제
    0
    걍 좆같잖아요 씨발 ㅋㅋ
  • MVP5
    노미미횽 어제
    0
    야야 싸우지마 비추도 결국 한번씩 장난으로 누른거지 왜 급발진해
  • 로테이션 P
    pedroporro 어제
    0
    이게 한 번이면 넘어가는데 2번연속 계속 그러니까 좀 화가 났나봐요 진정하겠습니다
  • 로테이션 P
    pedroporro 어제
    0
    발 뺌 쳐 하시지마시고 제 글에 다 비추누르신거 맞잖아요 ㅉㅉ
  • MVP2
    로스터 어제
    0
    미안한데 여기다 ㅂㅅ,ㅉㅉ 이런게 기본임;;
  • MVP2
    도평 어제
    0
    WWE니까 넘어가세요 ㅈㅂ
  • MVP4
    캐슬11 어제
    0
    일단 첫번째, 비추는 딱 한번 눌렀다. 개인적 의견에. 두번째, 그게 성사되건 안되건 로마노가 쓴 것도 아닌데 님 의견으로 쓴건 비추 먹을 짓 맞는데? 왜 시작부터 욕을 박지?
  • 로테이션 P
    pedroporro 어제
    0
    아까 에휴 비추 ㅅㄱ 이지랄 해놓고선 한 번 이런다 걍 병신같으니까 넘어갑니다
  • MVP4
    캐슬11 어제
    0
    ㅋㅋㅋㅋㅋ 아 너가 봐주는거야? 나를? 고맙다 정말 ㅋㅋㅋㅋ 모르는사람한테 UFC로 면전에 욕부터 박으면서 자존감만 세가지고 못하는 말이없네 나부터 니 상종 안한다
  • MVP2
    도평 어제
    0
    확신의 소x상 ㅋㅋㅋㅋ
  • MVP2
    도평 어제
    0
    로마신화 입갤 ㅋㅋㅋㅋ
  • 로테이션 P
    pedroporro 어제
    0
    로마신화는 아니고 어떤 유저가 조작한거라네요
    프로필에 인증까지똑같아서 속았네요..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