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3:10

1년동안 돈모으면

MVP3 아스톤호텔
조회수 50 0

영국 2박3일로 갈수있으려나 

전체 댓글 7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23:10
    0
    알바하게?
  • MVP3
    아스톤호텔 2026.06.20 23:11
    0
    할수있음 좋겠지만 방학에 당근알바하던가 용돈 착실하 모아여지
  • MVP5
    드드래 2026.06.20 23:10
    0
    안 가봐서 모르겠다
  • MVP2
    닭순이사랑남 2026.06.20 23:10
    0
    그 시간안에 환율도 언제 변할지도 모르고 돈 모으는게 쉽지가 않음
  • MVP5
    노미미횽 2026.06.20 23:10
    0
    영국 물가 ㅈㄴ 비싼데 ㄱㅊ?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23:11
    0
    1년동안 돈 아끼면서 알바해서 돈 모으면 혼자는 충분히 갈수있음 물론 난 마마보이라 엄마랑 중딩 동생 데리고갔음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23:11
    0
    거기 ㅅㅂ 한국 편의점 1+1 2300원짜리 콜라가 5000원이다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