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2:45

그래 나처럼 ㅂㅅ같이 살아도

MVP5 노미미횽
조회수 54 1

잘 살수 있다 

전체 댓글 7
  • MVP4
    캐슬11 2026.06.20 22:46
    0
    너는 너가 병신같이 산거니 너희 부모님이 병신같이 산게 아니잖아 너희 부모니의 영광을 너의 것으로 치부하지마 족같은 시발련아
  • MVP3
    케이디 2026.06.20 22:47
    0
    ㄹㅇㅋㅋ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22:47
    0
    ㄹㅇㅋㅋ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22:46
    0
    잘 살고 있는거 맞음?
  • MVP5
    노미미횽 2026.06.20 22:46
    0
    ㅇㅇ
  • MVP3
    아스톤호텔 2026.06.20 22:46
    0
    너는 부모잘만나서 잘사는거이므로 커서 망할가능성이 있습니다
  • MVP4
    암흑묵 2026.06.20 22:47
    0
    흠...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