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1:54

토트넘 고맙다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91 3

토트넘 까기 게시물이랑 댓글로 한두시간만에 500점 정도 쌀먹했다

전체 댓글 5
  • MVP5
    드드래 2026.06.20 21:55
    0
    넌 뭐하는 놈이야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21:55
    0
    승점도 나눠주더니 착하네
  • MVP2
    닭순이사랑남 2026.06.20 21:55
    0
    아다때주지, 승점 나눠주지, 우승시켜주지. ㅅㅂ 다했잖아! 뭘더봐줄까?
  • MVP4
    캐슬11 2026.06.20 21:55
    0
    미친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주전1
    든든국밥정해영 2026.06.20 21:55
    0
    나도 200점 넘게 먹는중 ㅋㅋ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