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1:19

소신발언

MVP4 캐슬11
조회수 56 0

다른 빅 6 : 까도 웃어넘김

토트넘 : 죽여버리고 싶음

전체 댓글 9
  • MVP4
    뉴캐슬볼테마데 2026.06.20 21:20
    0
    빅6가 아닌 팀은요?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21:20
    0
    뉴캐슬 팬도 있나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21:20
    0
    ㅈㅅ ㅋㅋ;;
  • MVP4
    캐슬11 2026.06.20 21:20
    0
    유럽대항전 들었으면 ㅇㅋ
  • MVP5
    드드래 2026.06.20 21:20
    0
    일단 뉴캐슬은 없음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21:21
    0
    너가 그렇게 딸딸이 치는 초대 유로파로 가면 유로파 전신 대회 인터시티스 페어스컵 1968년에 우승했다 ㅋㅋ
  • MVP5
    드드래 2026.06.20 21:23
    0
    찾아보니 그건 유에파가 주체하지 않아서 정식이라 보기 힘든
  • 주전1
    Ecuador 2026.06.20 21:20
    0
    Wwe긴 해도 싸우는거 보면 기분 안좋아요..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21:21
    0
    ? 난 빠져야되는게 맞나? 학원가느라 못봤는데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