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1:09

궁금한데

MVP4 뉴캐슬볼테마데
조회수 10 0

다른 팀은 우리 ㅈ밥이라고 해도 괜찮은데

ㅅㅂ 우리한테 마지막 승이 2년 전인 팀이 우리한테 ㅈ밥병신이라고 하면 그 팀은 얼마나 더 ㅈ밥이지?

전체 댓글 0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