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1:02

유럽대항전으로 까는거에 대한 생각

MVP4 캐슬11
조회수 39 0

1. 일단 챔스 내지 유로파 못 나가면 닥쳐라

2. 과거도르로 따질거면 컵위너스컵 우리도 있다

3. 그렇게 잘나셨으면 리그부터 잘해라

전체 댓글 4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21:02
    0
    어는팀이냐 ㅉㅉ
  • MVP1
    레제 2026.06.20 21:03
    0
    챔스 들었고 리그 잘한 맨유는 아스날 까도 되죠~?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21:03
    0
    까세요 ㅅㅂ 받아들일랍니다 근데 리그 17위한 토트넘이 처까는거는 못봐주겠음 ㅋㅋ
  • MVP4
    캐슬11 2026.06.20 21:03
    0
    허용 범주: 시티, 맨유, 리버풀 끝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