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0:48

생각해보니까 빡치네

주전1 든든국밥정해영
조회수 57 0

닭집 이새끼들

스킵이랑 윙크스로 사기치고 ㅅㅂ

임마들 하자 존나 많은데 왜 팔았냐

전체 댓글 5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20:48
    0
    왜 샀냐 ㅋㅋ
  • 주전1
    든든국밥정해영 2026.06.20 20:49
    0
    시발 윙크스 닭집에서 존나 잘했으니까?
  • MVP5
    드드래 2026.06.20 20:48
    0
    니네는 왜 샀는데
  • 로테이션 J
    siuuuhaha 2026.06.20 20:48
    0
    토트넘 미드필더 goat ㅋㅋㅋ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20:49
    0
    탕귀 은돔벨레 ㅋㅋ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