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0:08

형은 고소를 해봤어

MVP5 노미미횽
조회수 46 1

피모 35만원 계정 사기 땜에 아직 진행중 ㅎ 작년 12월에 신고함 

전체 댓글 6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20:08
    0
    ㅂㅅ년 ㅋㅋ
  • MVP4
    암흑묵 2026.06.20 20:08
    0
    그거 너만 귀찮은데
  • 주전1
    든든국밥정해영 2026.06.20 20:08
    0
    피모는 씹 ㅋㅋ
  • MVP3
    엘린이 2026.06.20 20:09
    0
    굳이 왜하냐 70만원도 쓰면서
  • MVP5
    노미미횽 2026.06.20 20:09
    0
    재밌잖아
  • MVP3
    케이디 2026.06.20 20:09
    0
    진짜 병신인가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