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LoL
유머/이슈
로그인
회원가입
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0:05
레스터 팬 있나?
전설의맨평
조회수 281
1
바디 복귀 어떻게 생각함?
글목록
글쓰기
1
0
신고
스크랩
URL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엑스
라인
밴드
전체 댓글 3
등록
든든국밥정해영
2026.06.20 20:06
1
0
바디 오면 ㅈㄴ 좋지 다만 자기가 안오다고 해서...
오면 킹파워쪽으로 절 할꺼임
전설의맨평
2026.06.20 20:07
0
0
이번에 크나모 뭐시기도 강등이라 복귀할수도 있다는디?
든든국밥정해영
2026.06.20 20:08
0
0
크레모네세 강등 당했고 치안 안좋아서 집까지 털렸던 터라 레스터로 돌아오긴 했음. 근데 레스터 복귀생각은 없다는 인터뷰가 돌아다니는걸 본적 있음.
글목록
글쓰기
신고하기
닫기
영리목적
불법물
음란물
욕설/인신공격
개인정보노출
같은 내용 반복 도배
기타
신고하기
자유
근데 토트넘이 욕 먹는 이유는 아마
2026.06.21 17:45
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42
1
자유
와 자학개그 생각보다 재밌네 ㅋㅋㅋㅋ
2026.06.21 17:43
0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48
0
자유
아 씨발
2026.06.21 17:43
0
노미미횽
조회수 57
1
자유
번리 병신들아
2026.06.21 17:42
0
닉네임뭐하지
조회수 38
0
자유
토트넘 왜 이러는지 모르겠음 아예
2026.06.21 17:40
2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65
0
자유
오피셜 노미미횽 감독
2026.06.21 17:39
4
노미미횽
조회수 58
1
자유
요즘 축구팬들 중 핫하다는 이슈
2026.06.21 17:38
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66
0
자유
후.....
2026.06.21 17:37
1
노미미횽
조회수 37
1
자유
아버지의 날 글에서 투도르,프랭크 외친 놈들아
2026.06.21 17:37
1
드드래
조회수 54
1
자유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아니
2026.06.21 17:35
3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90
0
처음
이전
136
137
138
139
140
다음
마지막
제목+내용
작성자
검색
닫기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
관심회원 등록하기
0
회원레벨 보러가기
그라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