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20:05

레스터 팬 있나?

주전1 전설의맨평
조회수 275 1
바디 복귀 어떻게 생각함?
전체 댓글 3
  • 주전1
    든든국밥정해영 2026.06.20 20:06
    0
    바디 오면 ㅈㄴ 좋지 다만 자기가 안오다고 해서...
    오면 킹파워쪽으로 절 할꺼임
  • 주전1
    전설의맨평 2026.06.20 20:07
    0
    이번에 크나모 뭐시기도 강등이라 복귀할수도 있다는디?
  • 주전1
    든든국밥정해영 2026.06.20 20:08
    0
    크레모네세 강등 당했고 치안 안좋아서 집까지 털렸던 터라 레스터로 돌아오긴 했음. 근데 레스터 복귀생각은 없다는 인터뷰가 돌아다니는걸 본적 있음.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