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19:56

이게 유머지

MVP5 노미미횽
조회수 34 1

비상구는 있는디 에이상구는 왜 없지 

국민은행은 있는데 국민단풍은 없지

안내하다는 있는데 밖내하다는 왜 없지

전체 댓글 5
  • MVP2
    로스터 2026.06.20 19:56
    0
    인내 아웃내ㅋㅋㅋㅋ
  • MVP3
    케이디 2026.06.20 19:56
    0
    약 또 안 먹었음??
  • MVP4
    캐슬11 2026.06.20 19:56
    0
    장애
  • MVP5
    드드래 2026.06.20 19:57
    0
    재미없어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19:58
    0
    얘는 보는 글마다 싫어요가 더많네 ㅋㅋㅋ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