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18:18

아 안녕하세요

MVP5 노미미횽
조회수 160 1

저는 장원영을 정말 좋아하고요 장원영의 별명은 워뇽이로 굉장히 아름다운 외모와 가창력을 가지고 계신 엄청난 한국 아이돌 1티어라고 생각합니다 

전체 댓글 6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8:19
    0
    그치그치~? 아이브팬인 나 앞에서 지랄하면 안된다
  • MVP5
    노미미횽 2026.06.20 18:19
    0
    너도 그렇고 여잼 군단이 너무 두려움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8:20
    0
    솔직히 나도 여잼 팬들 많고 인정하고 좀 두려워
  • 주전1
    Garibiz 2026.06.20 18:21
    0
    어차피 여잼군단들은 여기 존재 유무도 모른다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8:26
    0
    그러길
  • MVP3
    엘린이 2026.06.20 18:20
    0
    그런걸로 하자~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