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17:06

아니 웨햄경기본적없어서그런데

주전1 Garibiz
조회수 219 0

마페 이새끼가 그렇게 잘함?

강등팀 미드필더가 1700억일정도로????

전체 댓글 4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17:07
    0
    잘하긴 하는데 그정돈 아님 단점도 명확함 패스 ㅈㄴ 못함 라이스 웨햄시절에서 피지컬 좀 약해지고 온더볼 좋아진 느낌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7:07
    0
    그정돈 아님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17:07
    0
    플레이스타일 말임
  • MVP5
    드드래 2026.06.20 17:08
    0
    웨햄이 지금 제정이 안 좋아서 더 비싸게 팔려는 것도 있음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