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15:53

국어 학원 갔다옴

MVP4 캐슬11
조회수 232 0

고3이니 현생 좀 살다 올게요~ 

전체 댓글 3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15:53
    0
    저도 중학생이니 공부좀 할께요 고입준비 힘드네요
  • MVP5
    드드래 2026.06.20 15:54
    0
    꺼져 대학생
  • MVP5
    드드래 2026.06.20 15:53
    0
    꺼져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