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15:51

다들 너무 토트넘만 놀리는거 아닌가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조회수 37 0

브리엘 마갈량이스의 승부차기 실축

전체 댓글 4
  • MVP4
    캐슬11 2026.06.20 15:52
    0
    이 새끼 구너 아니라니까?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15:52
    0
    난 닭 아스날 둘 다 팬다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15:53
    0
    개랑닭을 ㄷㄷ
  • MVP4
    뉴캐슬볼테마데 2026.06.20 15:52
    0
    너 아스날 아니지?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