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15:28

??: 한 골 넣고 잠구는건 에바긴 함

MVP4 캐슬11
조회수 48 0

대벨벨 요종국 병신 병신 데리고 그럼 ㅈㄴ 멋지게 다이를 깔까? 

전체 댓글 7
  • MVP1
    카이하베르츠선수님 2026.06.20 15:28
    0
    벨벨이는 계속 공격 찬스 잘 만들어냈다 양쪽윙이 돌파를 아예 못하고 요케레스도 온더볼 ㅈ도 없어서 어쩔수없던거다대벨벨 음해 ㄴㄴ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5:28
    0
    ㅋㅋㅋㅋㅋㅋ 내가 원하던거 챔결이니 존나 쳐맞고 아스날 0:5 대패 당하는 그림 보고싶었는데 잠궜어 ㄲㅂ
  • MVP5
    드드래 2026.06.20 15:30
    0
    우린 유에파 슈퍼컵 때 스펜스 히샬 쿠두스 3톱으로 잠그지않았는데요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5:31
    0
    그때 PSG한테 개발리는줄
  • MVP4
    캐슬11 2026.06.20 15:32
    0
    토트넘: 슈퍼컵을 이긴다는 생각 자체가 ㅂㅅ이었음// 아스날: 모두가 챔결 이기기를 원했고 잠구는게 최선의 선택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5:33
    0
    저때 슈퍼컵 텔 시발
  • MVP5
    드드래 2026.06.20 15:35
    0
    니네 우승을 누가 원함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