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그라운드

자유 2026.06.20 15:20

토트넘을 까는 이유

MVP4 캐슬11
조회수 848 0

대흥민 시절때도 깔 거리는 많았는데 흥민이형 있으니까 안 까다가 나가니까 까는데 팩트라는거임 ㅋㅋ 

전체 댓글 4
  • MVP5
    드드래 2026.06.20 15:21
    0
    우리 아직 한국선수 있습니다만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5:21
    0
  • MVP4
    글로리글로리 2026.06.20 15:22
    0
    민혁선수 ㄷㄷ
  • MVP3
    주앙팔리냐 2026.06.20 15:21
    0
    팩트
레벨 L

이순신

(관심회원수 : 111명)